인터넷공유기는 위보!
sdas

고객지원

고객상담

위치표시형 네비게이션

  • I
  • 고객지원 I
  • 고객상담

제     목

[필독공지]택배 AS 시 운송료에 대한 규정 안내

작 성 자

WeVO

모 델 명

위보 공유기  

등 록 일

2016-05-30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위보 고객지원실입니다.

 

택배 AS 규정이오니 이용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 A/S

- 택배 A/S는 A/S센터 방문이 어려우실 경우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택배 A/S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당사 지정택배사 CJ 대한통운(1588-1255)으로 접수하여 이용해 주세요.
- 택배 A/S는 배송기간을 고려하여 최대 1주일 가량 소요되며, 오랜시간 동안의 수리나 테스트가 필요할 경우에는 시간이 지체될 수 있습니다.
- 일반우편은 배송위치 또는 수령확인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택배 이용을 권장하며, 일반우편이나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발생한 분실사고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택배비 산정 기준
제품 구매일 후 7 이내 : 당사에서 왕복 비용 부담
제품 구매일 후 7 이후부터 제품 보증기간 이내 : 입고는 고객님부담, 출고는 당사에서 부담
제품 보증기간이 만료나 고장제품이 아닌 경우 : 고객님께서 왕복 비용 부담
(퀵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모든 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 당사에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해 드리는 경우는 반드시 구매 영수증이 첨부 되셔야 하며 구매 영수증은 인터넷 쇼핑몰,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신 경우 해당 구매처에서 발부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 영수증이 첨부되지 않으신 상태에서 착불 입고되시는 경우는 착불 발송됩니다.

 

감사합니다.

  • 등록
  • 이전
  • 다음
  •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