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공유기는 위보!
sdas

고객지원

고객상담

위치표시형 네비게이션

  • I
  • 고객지원 I
  • 고객상담

제     목

wevo 비밀번호 변경에 관해서

작 성 자

WeVO

모 델 명

W511SL  

등 록 일

2019-01-10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고객님. WeVO 고객지원실입니다.


말씀하신 공유기의 환경설정페이지(192.168.10.1)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PC가 공유기와 직접 연결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확인되시는 기본 게이트웨이가 공유기의 기본 게이트웨이(192.168.10.1)가 아니라면 접속하는 PC가 공유기랑 연결이 안 되어 있을 것으로 추정이 되며, 공유기와 직접 연결 후에 정상적으로 기본 게이트웨이 주소가 뜨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인터넷 통신선은 공유기의 WAN 포트에 제대로 연결이 되어 있는지도 확인하여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 >>

wevo w511sl 공유기모델을 쓰고있습니다

최근 케이블회사를 바꾸면서 공유기를 안쓰다가 다시 쓸일이 생겨서 쓸려고 하니 문제가 생겼습니다

문제는 일단 저희집에서 비번설정을 위해 192.168.10.1로 들어가니 찾을수없다고 나옵니다

그래서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기본게이트웨이가 틀릴수도 있으니 본인집 기본게이트웨이를 찾는법을 알아서

찾았습니다

여기서 문제 저희집 기본게이트웨이를 찾아보니 sk브로드밴드 꺼입니다

즉 wevo에 접속할 방법이 없는거죠


비번을 설정해야 홈카메라도 다시 작동을 시킬텐데

게이트웨이가 달라서 wevo에 들어갈 방법이 없습니다


sk브로드밴드에 전화해보니 자기네들은 모른다고 wevo에 전화해보라고 하네요


  • 등록
  • 이전
  • 다음
  •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