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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S 안내
디지털존은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킬것이며, 신속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의 믿음에 보답하겠습니다.
  • 품질보증
  • A/S 유무상 기준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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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S 신청 전 확인 사항
  • - 제품 파손 및 하드웨어적인 고장이 아닌 경우에는 당사 홈페이지의 FAQ 또는 온라인 상담 또는 전화상담을 이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당사에 맡기신 A/S 제품은 최대 3개월 동안 보관이 되며, 3개월이 경과하였지만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임의 처리 및 폐기가 됩니다.
    - 공유기 제품의 A/S이용시에는 반듯이 공유기 본체와 전원 어댑터는 꼭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 A/S 이용방법 안내
  • 주소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1길 38-9 에이스테크노타워1차 907-1호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197-17 에이스테크노타워1차 907-1호)

    1. 방문 A/S
    - 방문 A/S는 당사 A/S센터로 방문하여 받으실 수 있으며, 방문 시간은 평일(월~금) 오전 10시~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단, 12시~1시는 점심시간입니다.)

    2. 택배 A/S
    - 택배 A/S는 A/S센터 방문이 어려우실 경우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택배 A/S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당사 지정택배사 한진택배 (1588-0011) 으로 접수하여 이용해 주세요.
    - 택배 A/S는 배송기간을 고려하여 최대 1주일 가량 소요되며, 오랜시간 동안의 수리나 테스트가 필요할 경우에는 시간이 지체될 수 있습니다.
    - 일반우편은 배송위치 또는 수령확인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택배 이용을 권장하며, 일반우편이나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발생한 분실사고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택배비 산정 기준
    제품 수령일로 부터 7일 이내 : 당사에서 왕복 비용 부담
    제품 수령일로 부터 7일 이후부터 제품 보증기간 이내 : 입고는 고객님부담, 출고는 당사에서 부담
    제품 보증기간이 만료나 고장제품이 아닌 경우 : 고객님께서 왕복 비용 부담
    (퀵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모든 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왕복,편도 상관없이 도서(제주도,섬등) , 산간지역 추가요금 3,000원 발생 (택배 발송시 동봉)
    (추가요금 미확인시 처리 기간이 소요되실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제품포장 및 택배발송 방법